전기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여전히 상관하지 않습니다.
못생긴 외모와 거대한? 무게 때문에.
이제 프레임에 배터리가 장착된 슬림형 e-레이싱 자전거도 있습니다.
언뜻 보면 전자 자전거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프레임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악한 가격은 보너스입니다.
자전거를 목적으로 하는 취미는 있지만 스포티한 면이 있어서 예전에는 전기자전거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를 타지 않는 사람과 함께 타기 위해서는 전자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낯선 상태에서 여기저기 킁킁대며 원하는 상품을 찾았다.
벨로스타 u22 https://link.coupang.com/a/S6yl6
커넥티드 듄 드라이브 https://cntd.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46
퀄리스포츠 Q3https://link.coupang.com/a/S6y2p
미학적으로 좋아 보이고 많이 언급되는 자전거를 찾다가 3개로 좁혔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열된 세 가지 모델 모두 좋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중 선택이 있다면 U22를 선택할 것입니다.
적어도 시중에서 파는 미니벨로 자전거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무게 중심을 잘 잡아주는 것 같다.
지금은 단종된 것 같지만 다혼 스피드 P8이라는 모델이 나왔을 때 처음으로 사이클링에 입문했습니다.
10년 전 77만원이었던 것이 지금은 120만원 안팎이다.
https://link.coupang.com/a/S6AMe
https://sunghyun.kr/6462
나는 작은 바퀴를 좋아한다.
이동으로 인해 로드 자전거와 MTB는 오늘날의 전기 자전거만큼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Dahon P8은 처음부터 만족스럽지 않았습니다.
무겁고 접을 수 있지만 실제로 접는 것이 너무 불편합니다.
메리다 경주용 자전거를 타고 브롬톤으로 왔습니다.
다혼 스피드 P8 – 시골로 보내서 가끔 운행합니다.
육지에 두면 수명이 점점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메리다 리액토 907 – 오르막길을 오르기 위해 3바를 칠 때 가끔 탑니다.
유사 브롬톤 – 운전할 때만 타요. 로드 바이크보다 두 배는 무거워 보입니다.
오묘한 맛에 중독.
나의 사이클링 경험
네 눈에는 예쁘다
빛
유지보수가 쉬울 때…
다시 도달
함께 탈 것이다